오늘은 삼성전자에서 구매한 제품을 삼성전자서비스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자제품을 구입하셨으면 가장 먼저 할 일이 제품 등록입니다.

제품 등록을 하지 않으면 애프터 서비스를 받으실때 구입 시기와 정품 확인을 하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을 하시면서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미리 받아놓으시면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어려움이 생겼을때 큰 도움이 됩니다.

 

1.삼성전자서비스 접속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삼성전자서비스로 접속합니다.

https://www.samsungsvc.co.kr/

 

 

2.보유제품 현황 메뉴로 이동

"내정보"에 있는 "보유제품 현황"을 눌러주세요.

 

삼성전자서비스 계정이 없으시면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세요.

삼성 계정(Samsung Account)이 있으시면 더욱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3.보유제품 등록 화면으로 이동

"보유제품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4.제품 정보 입력

모델명, 제조번호(Serial Number),구입년월을 기입해주시고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5.제품 등록 완료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보유제품 현황에 등록한 제품이 표시되면 끝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